안녕하세요. 샵캐스터입니다.
매장관리에 어려움이 있으신 당신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!

  • 일반결제 매장

    사무실, 판매점, 학원, 1인창업

  • 선불결제 매장

    카페, 무인, 테이크아웃

  • 후불결제 매장

    요식업, 식당, 레스토랑

  • 배달전문 매장

    선매품, 서비스업, 전문전

  1. HOME
  2. 고객센터
  1. 고객센터

    궁금한점이 있으신가요?
    무엇이든 물어보세요!

  2. 전화 상담

    02)830-7720
    평일 09:30 ~ 18:30
    주말ㆍ공휴일 휴무
    service@openkps.com
  3. 카톡 상담

    QR code
    SHOPCASTER X KAKAOTALK
    카톡으로 간편상담하세요.
    1. 카카오톡 실행
    2. 검색창 클릭
    3. 코드 스캔

자주 묻는 질문

#올리다 #매출 #미래예측 #빅데이터
다양한 분석 지표로 고객의 매장을 생중계하는 샵캐스터는 (주)한국플랫폼시스템에서 출시한 온·오프라인 매장 관리 서비스입니다.
샵캐스터 서비스의 종류는 3가지로 매장 유형에 따른 서비스 선택이 가능합니다.
1. 샵캐스터 온라인 매장 분석 서비스
- 온라인 쇼핑몰의 매출, 판매 상품, 입점 브랜드, 상품 카테고리 등 뿐만 아니라 고객까지 분석하는 서비스입니다.
- 매출 예측 및 수요 예측 기능을 통해 여유롭게 재고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!
- 온라인 서비스의 모든 데이터는 다양한 분석 지표를 시각화된 그래프로 만들어 사용자가 알기 쉽게 제공합니다.

2. 샵캐스터 오프라인 매장 분석 서비스
- 오프라인 매장의 매출, 판매 상품 등 뿐만 아니라 고객까지 분석하는 서비스입니다.
- 매출 예측 및 수요 예측 기능을 통해 여유롭게 재고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!
- 오프라인 서비스의 모든 데이터는 다양한 분석 지표를 시각화된 그래프로 만들어 사용자가 알기 쉽게 제공합니다.
- 방문자 분석이 필요한 곳이라면 샵캐스터 오프라인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3. 샵캐스터 POS
- 샵캐스터 POS는 태블릿 POS로 주문 접수, 결제, 재고 등을 관리하여 매장 운영에 효율성을 더하는 서비스입니다.
- 샵캐스터 POS 서비스 이용 시 샵캐스터 오프라인 매장 분석 서비스도 함께 제공됩니다.
1. 샵캐스터 고객센터 이메일(service@openkps.com) 또는(주) 한국플랫폼시스템 고객센터 유선번호(02 - 830 - 7720) 를 이용하셔서 서비스에 대한 상담을 받아주세요.
2. 고객의 서비스 도입에 대한 결정 후 서비스 이용 계약을 진행합니다.
3. 발급해 드린 계정으로 샵캐스터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!
1. 샵캐스터 도입 문의 시 기술 지원, 맞춤형 기능 등 서비스에 대한 상담을 받아주세요.
2. 고객의 서비스 도입에 대한 결정 후 서비스 이용 계약을 진행합니다.
3. 전문 개발 인력을 통한 서비스 구축 및 고객 매장 상황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하고, 필요에 따라 추가 개발을 진행합니다.
4. 고객 맞춤형으로 세팅된 샵캐스터 서비스 사용을 시작해보세요!